티스토리 뷰

냥코대전쟁 버그판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게임소식과 IT정보를 전달하는 로키 입니다. 저번시간에는 거지키우기 버그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반응이 아주 뜨겁더라구요. 이번시간에도 아주 재밌는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바로 냥코대전쟁 버그판apk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냥코대전쟁은 고양이를 생산하여 자신의 타워를 지키는 게임입니다. 이미 5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를 받은 게임으로, 매니아층이 아주 두텁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그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오른쪽은 본인이고 왼쪽이 적 입니다. 자본이 모일때마다 유닛을 생산해서 적에게 보내면 되는데요, 우리는 돈이 무제한이니 그냥 냅다 뽑아서 돌격하면 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냥코대전쟁은 정식판과는 조금 다른데요. 바로 버그판 결제크랙버전으로, 자원을 무제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은 무엇보다 업그레이드가 생명인데요. 무제한 자원으로 바로바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무제한 통조림까지 구비되어 있어 과금을 하지 않으셔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냥코대전쟁 버그판apk 다운로드르 소개합니다.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시장과는 달리, 단순하고 간결한 그림체로 구성되어 있지만, 냥코대전쟁의 중독성은 여타 게임들 보다 훨씬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하게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냥코대전쟁은 일본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게임을 하시다보면 일본의 향기가 물씬 풍깁니다. 


이녀석의 최대 장점은 무한통조림 이라는 것입니다. 무제한 자원으로 최강의 디펜스를 맛보세요. 저는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사실 요즘 모바일게임들 과금유도하는거 보면 진짜 혀를 내두를 정도입니다. 실제 과금을 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으로 만들기 때문에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습니다. 냥코대전쟁은 이런 슬픈 현실을 타파해줄 수 있습니다. 주소에 https://winx.kr/WAfFiZ6I9 를 적으신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해주시고,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하시면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상 무한통조림의 냥코대전쟁 버그판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여러분께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냥코대전쟁 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